나랑 싸우자!!!
사건의 발단은 올해 가기전에 장바구니에 담아놨던 물건들 정리하려고 지마켓에 접속.
그런데 상단에 배너가 뙇!
오 이거 좋은데?
쿠폰 받아서 장바구니 담아놨던 옷이나 사야겠군~ 하면서 클릭.
정말로 타켓 마케팅을 한다고는 전혀 생각할수 없었음.
요즘 어려워져서 나눠놨던 타겟층도 넓힐려고 마케팅 담당자들이 애쓰는 마당에 ㅋㅋ
당연히 립서비스겠지!! 내 마음은 언제나 23살이니까!!
누구나 주는 쿠폰인데 기분좋으라고 20대에게 준다고 써놨나? 라고 생각했었음.
(요즘 하도 글을 안써서 문장에서 전달이 잘 될려나 모르겠지만..
대체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쪽은 저렇게 딱 정해놓고 주는 마케팅보다는 '특별한' '나는 선택된 대상'
이라는 느낌을 주면서 사실상 다 주는 마케팅을 많이 하는 편)
이히히 인증? 그래그래 로그인해주지 ^^
ㅋ..
ㅋㅋ..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.........
2000년에 20대를 위한 전용서비스라며 TTL 서비스 나왔을때
2000년에 30살 되서 TTL 신청못했던 사람들의 기분이 이런거였나요....
머 그까이꺼 쿠폰할인금액 얼마 안된다 쳐도 왜이렇게 상대적박탈감이 심한겁니까.
안녕 G마켓.
열받아서 장바구니 다 비워버렸다.
11번가 가서 살거야!! 미워!! ㅠㅠ
사건의 발단은 올해 가기전에 장바구니에 담아놨던 물건들 정리하려고 지마켓에 접속.
그런데 상단에 배너가 뙇!
오 이거 좋은데?
쿠폰 받아서 장바구니 담아놨던 옷이나 사야겠군~ 하면서 클릭.
정말로 타켓 마케팅을 한다고는 전혀 생각할수 없었음.
요즘 어려워져서 나눠놨던 타겟층도 넓힐려고 마케팅 담당자들이 애쓰는 마당에 ㅋㅋ
당연히 립서비스겠지!! 내 마음은 언제나 23살이니까!!
누구나 주는 쿠폰인데 기분좋으라고 20대에게 준다고 써놨나? 라고 생각했었음.
(요즘 하도 글을 안써서 문장에서 전달이 잘 될려나 모르겠지만..
대체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쪽은 저렇게 딱 정해놓고 주는 마케팅보다는 '특별한' '나는 선택된 대상'
이라는 느낌을 주면서 사실상 다 주는 마케팅을 많이 하는 편)
이히히 인증? 그래그래 로그인해주지 ^^
ㅋ..
ㅋㅋ..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.........
2000년에 20대를 위한 전용서비스라며 TTL 서비스 나왔을때
2000년에 30살 되서 TTL 신청못했던 사람들의 기분이 이런거였나요....
머 그까이꺼 쿠폰할인금액 얼마 안된다 쳐도 왜이렇게 상대적박탈감이 심한겁니까.
안녕 G마켓.
열받아서 장바구니 다 비워버렸다.
11번가 가서 살거야!! 미워!! ㅠㅠ